본문 바로가기
카페

생일선물로 해리포터 케이크 주문, 동대문 주문제작 케이크 : 너디블루(Nerdy Blue)

by 김유잼 2021. 12. 24.
반응형

해리포터 덕후인 친구가 있어서

이번 생일은 해리포터 케잌으로 주문해보자 싶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대표적으로 나오는 업체가 두 군데

홍대쪽이랑 동대문쪽이었다

 

 

회사에서 가까운 건 홍대인데, 어차피 회사로 받을 거면 퀵을 이용하자 싶어서 동대문을 선택했고

게다가 케잌 맛이 심플하게 초코와 치즈였는데 더 맛있어 보였다

 


 

 

해리포터 케이크가 뭔지 모르는 사람들은 아래 영상에서 해그리드가 해리포터에게 케잌주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ㅎㅎ

 

 


 

대망의 디데이

 

 

맞다 그리고 너디블루에서는 케이크 바깥에 저렇게 해그리드 그려주셔서 더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집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랑 얹어놓으니 더 예쁘다!

 

그냥 일반 케이크인줄 알고 별 생각없던 친구는.............. 

케이크를 보고 마치 해리포터를 만난 듯 들떠버렸고, 그야말로 서프라이즈 대성공!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내가 ㅋㅋㅋㅋㅋㅋ 초를 조금 안 예쁘게 꽂아버린 것 같다

뭐하다가 이렇게 꽂았는지 기억이.....

 

아무튼 케이크도 너무 잘 받았고 또 맛도 치즈케이크에 까다로운 친구지만, 자기가 먹어본 치즈 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고 칭찬에 칭찬을~

 

 

기분 좋게 받고, 행복한 하루 보내서 덕분에 내 기분도 좋았던 하루

주변에 해리포터 덕후들 있으면 진짜

무조건이 아닌가 싶다

 

 

너디블루에서는 해리포터 케이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는 것 같아서

이번에 먹어본 케이크 덕분에 다음에도 주문하려고 한다~!

 

다들 동대문에 위치한 너디블루에서

맛있는 케이크 즐겨보자ㅏ!!

 

동대문 청량리 케이크 맛집 "너디블루(Nerdy Blu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