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홍대 드로잉카페 그림제작소 연남점 : 이색카페, 드로잉카페, 데이트카페

by 김유잼 2021. 12. 22.
반응형

홍대 드로잉카페
"그림제작소 연남점"

 

 

 

 

매일 똑같은 일상만 반복되다 보니 심심해져서

색다른 활동을 하려고 찾아보던 와중에 발견한 드로잉카페

 

"그림제작소" 는 서울에만 3개 지점이 있다. 혜화점/잠실점/연남점

가까운 곳으로 골라서 가도 되는데 비수도권에 사는 나는, 가장 예쁜 카페로 선택했다

 

연남점이 가장 카페가 아늑하고 사진 찍기 좋아보였달까...!

 

 

홍대 주변으로 조금 걷다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림제작소 / grimFactory

건물의 1층은 베이커리이기 때문에 2층으로 올라오면 되겠다

 

 

노란문이 있지만, 우리는 오른쪽으로 입장해서 예약한 부분 확인 및 음료를 주문하면 된다.

들어가서, 앞치마와 팔토시를 받고, 모자는 자유/ 겉옷을 걸어놓으면 준비 완료!

나머지는 노란문으로 들어가면 된다.

 

 

 

네이버 페이로 주문했던 나로서는

이미 지불한 음료값 3300원을 제외한 나머지를 구매하면 됐었다

음료는 초코나 에이드 계열이 카페에서 미는 메뉴라고 해서, 나는 초코 친구는 카페라떼 주문!

 

 

나중에 갖다 주시는데, 초코가 아주 그럴듯해보이지만

우유가 부족한 맛이었다 ^^,, 친구의 카페라떼는 맛있었다구 한다

그리고 춥지만 아이스를 시킨 이유는

실내가 따뜻할 줄 알았기 때문이었.......

 

커피를 주문했던 곳은 따뜻한데, 드로잉하는 곳은 안 따뜻하니까

따뜻한 곳이라고 생각하고 아이스 주문할 거면 다시 생각을 바꾸자!

 

 

들어가면 미술미술한 분위기가 넘친다 - !

이 날 방문하기 좋았던 이유 중에 하나가 눈이 펑펑 내린날이었다

 

 

그림의 소질이 없는 사람도 잘 그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도안을 선택하면 우리가 

색칠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ㅋㅋㅋ

 

제한 시간은 2시간이지만, 손님이 없으면 보통 여유롭게 마무리하고 갈 수가 있다

 

 


실내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고,

여러 사람들이 함께 나눠 앉아있다

 

지정된 자리는 없고 일반적으로 빈 곳에 앉으면 된다.

 

 

 

해당 드로잉카페는 드로잉 수업을 해주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가이드는 해주시지 않고, 아크릴 물감은 옷에 묻으면 잘 지워지지 않는다던지, 제공하는 물감, 붓 이외에 다른 색상의 아크릴 물감들이 어디에 있는지 그런 부분을 알려주신다.

 

 

 


 

 

위에는 친구가 한 작품

아래는 내가 한 작품

 

 

 

이번에 새롭게 스누피 친구들 도안이 나왔다고 해서

귀여운 것들로 골라봤다.

 

 

이렇게 각자 열심히 그린 작품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다

내가 직접 그릴 수 있고, 또 그린 작품을 집으로 들고 올 수 있어서 

더 뜻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드로잉 카페!

 

특별한 경험이나 데이트로도 꼭꼭 추천하는 장소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