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이태원 카페 더미쓰리 : 이태원 시바견카페, 애견카페, 이색카페데이트

by 김유잼 2021. 12. 30.
반응형

#이태원카페

#이태원이색카페

#이태원카페데이트

#더미쓰리

 

 

시바견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아주 반가울 소식

이태원의 시바견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친구가 시바견을 너무 좋아해서

한 번 알아보니 이태원에 있다는 한 시바견 카페

 

카페 사장님의 가족들이라고 해서, 3마리가 카페에 상주하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다른 반려동물의 출입은 불가능하다고 한다

 

 

카페에서 치즈케잌과 함께 녹차라떼와 티를 주문했었는데

요 주문한 티가 아주 기가막힌 맛이었던 기억이!

 

추워지기 전에 방문했었던 터라 

눈 오면 또 그만큼의 예쁜 분위기가 있지 않을까~

 

보면 세 마리 강아지 사진 찍은 게 있는데 그것도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강아지들이 꿀잠 중이라서 무음모드로 찍었다

신기한 건 간식 까는 소리 들리기만 해도 부리나케 달려오는 강아지들ㅋㅋㅋㅋ

 

 

카페 이름이 "더미쓰리" 인 이유가 

미쯔 미카 미... 이런식으로 이름을 갖고 있다고 들었다

 

 

위에 하얀 요놈이 제일 식탐이 많다구 하는데 사실이었다

제일 사람들한테 관심 없어 보이는데

간식만 뜯으면 눈 깜빡하면 바로 옆에 앉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갈색 요 아이가 딱 마음에 들었는데

나중에 시바견을 키워볼 생각이라서 더 유심히 관찰해봤다 

일반 시바견보다 마른 편인 건지 아직 성장중인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잘생긴 것 같다!

 

 

요리보고 조리봐도 귀여운 녀석....

 

잔뜩 강아지들을 구경하고 나면 카페에서 밖을 바라보는 일몰이 아주 분위기 있고 너무 좋다

주말은 모르겠는데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고 한가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었다

 

 

저녁이 다 되어서는 근처 공원이었던 이태원부군당역사공원을 방문해서, 저 멀리 보이는 남산 타워 구경하니 하루를 여유있게 보내기 딱 좋았다. 이태원에 놀러간다면 강아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방문할 법한 카페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