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해리포터 카페 포티드 : 서울 홍대 신촌 이색카페, 카페데이트

by 김유잼 2021. 12. 28.
반응형

신촌에 위치한 카페 포티드

해리포터 덕후라면 한 번쯤 방문해야 할 카페 중 하나가 아닐까

 

 


 

 

 

입구부터가 사진을 찍고 들어가지 않을 수 없는 비주얼!

메뉴 사진을 깜빡했는데

 

우리가 주문한 건 말차라떼(쑥 라떼가 없어서 시킴)와 카페라떼 그리고 초코호두쿠키였다

 

주문한 모든 음료와 쿠키가 만족스러웠고, 넉넉하게 여유 부리다가 가도 된다

 

 

 

 

 


 

역시...... 크리스마스에 방문해서 그런지

만석이었고!

 

기다리다가 자리 나서 앉을랬더니 본인이 먼저 왔다고 하는 사람 때문에 더 기다려야했으나 결국 더 좋은 자리를 얻어서 마음 편히 앉았다, 대기하는 사람들끼리 좀 줄이 있으면 차라리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

 

 

분위기 하나는 좋았고

사진 찍느라 잠시

바쁜 시간

 

 

위의 곳은 화장실 가는길ㅋㅋㅋ

적당히 깔끔하다

 

 

계단에서 사진찍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나는 패스........

저 계단 아래도 작게 테이블이 하나 있다

 

 

주문한 라떼 담아준 컵도

해리포터스럽기

 

쿠키는 생각보다 두껍고 컸다

어떤 걸 주문할지 모르겠다면 초코호두 추천.... 

넘모 맛있었다

 

 

주변에 해리포터 덕후들이 있다면

함께 데려가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