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노랑노랑 수원 신상카페 행궁동 버터북(Butter book)

by 김유잼 2022. 4. 27.
반응형

행궁동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간 그곳은 

버터북(Butter book)

버터북 행궁점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16번길 83 버터북

 

 

행궁점이 있는 것으로 보아 찾아본 결과 본점은 용산에 있다고 한다

 

수원 시민으로써, 놓칠 수 없었던 신상카페의 실체는................

노랑노랑하니 예뻤다 

주말이었던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타이밍이 아주 좋~게도 밖 테라스를 득템하는데 성공! 

 

사람이 진짜 많았다

 

 

사람 안 보이게 깔끔하게 외관을 찍어봤지만

실체는 ......... 바글바글 했으나 이것도 생각보다 많은 편이 아니더라!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것은 

레몬 도넛과 버터 스콘 그리고 

초코 / 쑥 우유다

 

다른 친구는 홍차 우유를 주문했는데

맛있었다구 했다

 

쑥도 낫밷

 

노란색 때문에 소풍 온 듯한 느낌이 든다 -0-

음료는 저렇게 병에 나오고 컵에 따라서 마시면 된닷

 

 

내부에는 도넛들이 가득한데, 여러 도넛들이 이미 빠진 것을 볼 수가 있었당

개인적으로는 딸기를 안 좋아해서, 레몬으로 주문!

 

 

설탕이 가득해서 먹을 때 입에 좀 묻어버리는 것이 함정

그 가져갈 때, 내부에 구비되어 있는 휴지도 미리 챙겨가시길,,  

 

딸기 좋아하는 사람은 딸기 도넛을!

 

레몬 도넛의 크림 역시 레몬맛이었다, 딸기도 아마 그렇지 않을까 추측,, 

 

처음에는 생각 없이 저 한옥이 카페인 줄 알았으나 그 옆에 있는 작은 노란 카페가 

버터북이었다

 

 


 

음료 메뉴판은 다음과 같다

깔끔하게 모두 5천원,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 

 

 

버터북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역시 야외에서 바람 솔솔 불 때 

여유롭게 이야기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마음 껏 오래 있지도 못하는 느낌 .......
사람들이 계속 누구 안 일어나는 지 눈 앞에서 서서 확인하고 있으니 그런 부분들이 아쉽지만, 인기가 많은 걸 어쩌겠는가~~ 행궁동 주변으로 산책이나 놀러간다면 방문해 볼 만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