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요새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무니"

by 김유잼 2022. 7. 19.
반응형

요새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무니』

진짜 인스타 넘길 때 마다 자주 볼 수 있는 카페가 압구정에 위치한 카페 "무니"다

 

딱 여기서 사진 찍은 사람들이 프사나 인스타에 올리는 경우가 요즘 따라 자주 보인다해서~

압구정에 나도 한 번 다녀왔다!

 

사실 유명한 건 그 음료에 이것저것 올려놓은 요런 음료인데,,, 나는 음료를 원했기 때문에 아래 음료는 시키지 않았다~!

 

압구정의 유명한 물가(?) 

상당히 비싸다 ㅋㅋㅋ 

 

근데 카페 내부도 엄청 넓직하니 쉬기 좋은 분위기 값은 한다고 생각한다 

압구정 로데오역 근처에 있는 아래의 주소로 도착하면 mooni라는 벽부터가 우리를 맞이한다.

 

 

 

그리고 나타나는 입구!

 

사람들이 착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입구가 포토존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그렇지 않다.......

가장 첫번째 있는 사진이 포토존인데 이 포토존은 옥상에 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 이유는 덥기 때문에 에어컨 없는 옥상에 잘 안 올라가서인듯하다. 

 

여기서부터가 옥상인데, 날씨만 조금 선선하면 밖에서 마시면서 이야기해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 이 날은 날은 좋으나 너무너무 더워서 실내에 있어야 했던 날...!

여러가지 빵들도 있엇구 우린 요놈 로투스 빵으로 골랐다

무난 무난하니 괜춘~~

 

음료는 망고로 시원하게 골랐으나 실패다!!

ㅋㅋㅋㅋㅋ절대 비추할 음료.....

 

커피는 무난무난했다는데 망고는 망고랑 물이랑 섞은 느낌이었다

아무튼 분위기 좋아서 편하게 쉬기 좋은 핫한 카페로는 추천이다~!

 

 

- 압구정 카페 '무니' 

https://www.instagram.com/p/CgMBMsJOjJK/?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