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겨울 부산여행 1박 2일 코스 추천

by 김유잼 2021. 11. 23.
반응형

여름휴가로만 부산 간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겨울 휴가로도 너무 좋다 - !

 

수원에서 기차타고 부지런히 도착한 부산역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크리스마스 트리가 부산역을 더 아름답게 꾸며주고 있었다!

역시 공항/ 기차역을 가면 늘 설레는 것 같다ㅎㅎ

 

 

부산에 가서 놓칠 수 없는 음식이 있다면............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돼지국밥이 아닐까

거짓말 안 치고 국물까지 싹싹 긁어 먹었다

5년 전에 부산에서는 줄 서서 먹는 집을 다녀왔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곳보다 더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나왔던 기억이 글 쓰는 와중에도 입맛이 다져지네.................

 

 

 

그리고 무엇보다도 꼭 봐야하는

바닷가가 아닐까 싶다ㅏㅏ

꽂혀있는 마스크 착용 팻말

 

주변에 새우깡을 뿌리고 있는 분 덕분에 많은 갈매기들을 구경할 수도 있었다

 

역시 저녁은 시장가서 이것저것 사먹는 게 제맛이 아닐까!

만두가 땡겨서 만두를 사러 갔다 생각보다 오래 기다려야했지만 그만큼 맛있었던 만듀~

 

 

해동용궁사

해동용궁사를 방문한 이유는

멋진 야경을 보기 위해서였다 일몰의 풍경이 아름답다는 소식을 듣고

아래와 같은 사진을 기대하고 갔지만.......

아쉽게도 코로나 상황이라 그런지 야경 불을 보지 못했다 ㅠㅠ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imck81&logNo=221002023369

 

 

차가 없었던 우리는 해동용궁사까지 버스에서 내려서 걸어간다.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라 가볍게 걸을만했다

 

해동용궁사

 

 

직접 구경한 그 야경은 볼 수 없었다..........

하지만 충분히 뷰는 아름다워서 기분 좋게 보고 갈 수 있었다

 

 

바다 구경 2021년 새해엔 모두 행복하소

지금 가면 2022년 새해엔 모두 행복하소가 조만간 새겨져 있지 않을까

 

 

모래사장에 그림 그리기 놀이 ㅋㅋㅋㅋㅋ

 

 

해운대 바다와 크리스마스 사진

 

 

겨울 바다로 위드코로나 시대에 부산에서 시원하게 힐링하고 오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