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무한리필 갈비의 본가! 상현역 명륜진사갈비(가격, 메뉴, 주차장)

by 김유잼 2021. 12. 12.
반응형

늘 갈비가 땡길때면 방문하는 곳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이지만 좋은 퀄리티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항상 만족하며 먹고 있다.

 

 

위치는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상현역과 매우 가깝다.

주차도 가능한 곳!

 

 

모두가 알다시피 명륜진사갈비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이다!

 

가격은 14,900원에 평일 120분이라고 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엄청 붐비지 않는 한 120분을 재서 쫓아내지는 않는다. 요새는 삼겹살까지 추가한 것을 알 수 있었지만 나는 삼겹살이 아닌 갈비를 먹으러 온 것이기 때문에...!

 

 

예전에는 몰랐는데 김치도 꾸워먹으니

맛이 두배...!

 

마늘도 기름장에 넣어서 튀겨줘야 제맛이다

 

 

기본 양파랑 적은 양의 상추 빼고는 셀프이기 때문에, 마늘, 음료, 밥, 기름, 쌈장 등 각자 알아서 가져오면 된다. 가지러 가는 길에 마스크는 필수!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나름의 장식품(?)으로 꾸며놓은 모습 ㅋㅋㅋ

일요일 오후 1시에 방문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한 자리씩 채워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나는 창가 쪽에 앉아서 비타민 D를 좀 섭취하며

고기를 굽는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햇빛이 필요했어....

 

 

 

 

그리고 연말이라 그런지, 결제하고 나서 핫팩과 마스크를 나누어주었다 

오늘 유난히 추웠던 탓에 핫팩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하루~

 

 

 

 

나중에 결제하고 나면 

포인트 적립도 3%씩 가능해서 5000점 이상만 모으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용인 상현역점이지만, 바로 코앞이 광교이기도 하고, 수원, 용인에서 모두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상현역 명륜진사갈비가서 배부르게 먹자-!

 

( 명륜진사갈비는 늘 내돈내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