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아주대 파스타 육회 맛집 권육회 : 분위기 좋은 육회집에 파스타가!

by 김유잼 2022. 1. 2.
반응형

아주대생이라면 이제는 꽤 오래된 작은 술집 맛집 권육회

권육회에 대해서 좋은 이야기밖에 안들어봐서

굳이 단점을 찾는다고 한다면 작은 술집(?)으로 인한 웨이팅이 가끔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분위기, 화장실, 맛 모두 마음에 든다

 


 

 

아주대에서 아주대 삼거리 골목에 있는 권육회

 

 

아늑하니 분위기 있는 바깥이다

왠만하면 보통 권육회는 사람들이 꽉 차있었고

나 역시 운 좋게 마지막 남은 자리를 겟했다

 

아주대 권육회 메뉴판

우리는 스파이시 크림파스타와 배고파서 육회비빔밥

그리고 술은 소주토닉을 위해서 소토닉 주문~

 

 

 

이것이 스파이시크림파스타인데 진짜 맛있다

술집이지만 진심으로 왠만한 파스타집 저리가라.....

정말 맛있다 ㅋㅋㅋㅋ

 

나야 자주 오는 곳이기 때문에 예전에 크림 꾸덕 파스타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었지만 매운게 취향인지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있었다!

 

 

기본으로 나오는 게 소고기 무국인데

술을 먹을 때 국물이 필요한 나로서는 아주 훌륭한 기본 안주였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 (찾았따 단점)

소고기 무국을 주는데 그릇이 납작한 것밖에 없다!

 

깊이가 있어야 퍼서 먹을 맛도 나는데 그 부분이 아쉬웠다

그리고 처음에 국자를 안주셨는데, 달라고 하면 주시니 문제는 없다 (우리테이블만까먹었을 것 같다)

 

 

그리고 나온 육회비빔밥

미안한데, 배고프고 너무 맛있어서

내가 대부분 해치워버렸던 것 같다 ㅋㅋㅋㅋㅋ

 

적당히 배를 채우고 오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셋이서 두 개 나누어 먹기는 부족할 수 있고 3개는 또 많을 수도 있어서?

 

 

내부 분위기는 대강 이런 느낌이고 우리는 자리가 없던 터라 문앞 자리에 앉았지만, 사실 불편하지 않고 괜찮다

마지막으로 파스타 포토타임......!

 

 

권육회

031-214-7584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193번길 31

원천동 29-58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