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홍대 갈매기살 맛집 홍익숯불갈비 소금구이

by 김유잼 2021. 12. 23.
반응형

#홍대맛집

#갈매기살

 

홍익숯불갈비

 

 

 제일 좋아하는 고기 갈매기살을 먹으러 갔다

 원래는 용인에 있는 곳을 제일 좋아했는데, 폐업(?)인지 사라지는 바람에 강제로 최애 식당을 잃었다. 그리고 홍대에서 찾게 된 갈매기살 맛집!

 

사실 워낙 유명한 마포갈매기도 있고, 오히려 그 메인 홍대 거리에 고기집들이 있었지만 조금 찾아보니 나온 메인 거리와는 조금 반대방향인 곳에 있었던 갈매기살 맛집을 발견했다. 

 

 

하지만 여기는 갈매기살만 판매하는 건 아니고 돼지갈비, 목살, 삼겹살, 항정살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갈매기살을 먹고 나서 배고프면 더 시켜 먹을랬는데 갈매기살 공기밥 그리고 된장찌개에 먹으니까 

 

금방 금방 배가 불러진 나를 발견........

이미 가성비가 좋다고도 들었는데, 갈매기살에 냉철한 나에게

맛도 더 없이 훌륭했다!

 

 

완전히 넓은 매장은 아니라서 

오래오래 있기 보다는 맛있게 먹고 자리를 늦지 않게 비워주는 분위기였다

 

 

배가 고파서 먼저 먹어버리는........

파채가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소스가 다른 곳이랑 좀 다른 맛으로

맛있다는 말에 동의....!


 

고기는 반 정도가 구워져서 나왔기 때문에

오랫동안 생으로 구울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었다!

오래기다릴 필요가 없었따는 점 

 

 

그런데 주문을 할 때 벨이 없어서 아쉬웠다 사람은 많고, 바쁘신게 보이니까 불러도 안 올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아주 조금 불편했지만, 갈매기살 먹으면 맛있어서 금방 해결되는 문제 - 

 

 

 


 

 

 

콜라가 빠질 쏘냐 

맛있는 거 먹을 때는 맛있는 거랑 먹어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중이라서 

 

해시태그해서 보여드리면, 껍데기/소주/음료 중에 무료로 하나 받을 수가 있다!

나는 껍데기 주문하려고 했는데, 배불러서 못먹었다 ㅠ

 


 

자세한 저보를 홍익숯불갈비소금구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홍익숯불갈비소금구이 - 홈]

홍익숯불갈비소금구이 입니다!

hongiksutbulgalbi.modoo.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