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장군집 : 갈매기살 뽈살 아주대 수원맛집

by 김유잼 2022. 1. 3.
반응형

한국인들의 최애 고기 삼겹살

하지만 내 최애 고기는 갈매기살이다

 

그리고 수원시에 거주하는 사람으로써 

갈매기살 근처 맛집을 찾고자했는데.....

 

 

그렇게 발견한 곳이 아주대 「장군집」

 

약 2015년에 아주대 근처에서 활동한 사람이 있다면

서래 갈매기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할텐데

 

갑작스럽게 사라져서 내 수원 최애 갈매기살 집이 없어졌었던 ...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다는 장군집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다녀왔으니

저 때는 불판 위의 빨간 국물이 맛을 풍부하게 해주는 마법의 소스인지 몰랐고

나는 갈매기살을 먹으러 왔는데, 다음에는 뽈살이랑 같이 먹어야겠다

 

정확히 뽈살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주문하지 않았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셔서 먹어보니 갈매기살만큼 맛있고 갈매기살이랑 좋은 조합인듯한 맛이었다

 


 

 

고기를 이렇게 올려주면

꾸우면 되는 것

 

그리고 나중에 소스들과 함께 찍어서 먹으면

아주아주.. 훌륭하다

 

 

맛이 없으면 리뷰도 안하는데

다행히 수원에 갈매기 맛집을 찾아서

멀리 가지 않고도 저녁을 즐길 수 있어서 뿌듯하다

 

 

매장은 이렇게 깔끔하고

다시 한 번 즐기는 고기 비주얼!

특히 아주대 근처에 갈매기살 전문 맛집이 없어서 더욱이 들려보면 좋을 것 같다

 

 

특히 좋았던 것 중에 하나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다

어디서 본듯한 친근감도 느껴지고.... 코로나라고 나갈 때는 손세정제도 챙겨주시고 페브리즈까지 뿌려주시는 센스! 맛도 있었는데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다시 오지 않을 수가 없는 갈매기집이었다!

 

 

수원 갈매기살은 아주대 장군집!

아주대 장군집에서 갈매기/뽈살과 함께 맥주 한 잔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