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연남/홍대 멕시코 타코 맛집 갓잇(God Eat)

by 김유잼 2022. 8. 1.
반응형

타코 맛집을 다녀왔다, 딱 봐도 줄이 길어서 언제 갈까 싶었는데

어제 홍대를 다녀오면서 딱 방문했다~! 

 

 

에콰도르 친구 집에서 한 번 먹어본 타코도 맛있었는데

이렇게 식당에 와서 다양한 재료랑 먹으니 더 맛있더라~! 

 

집에서 또띠아 사서 가끔씩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어제 비가 많이 오는 일요일이었는데도 홍대에는 사람이 진짜 많았다, 

여기도 역시 들어가기 전에는 대기해서 다녀왔고 한 7시쯤 나오니까 어둑어둑하니 사람들이 이제 술집(?)으로 가는 분위기였다 ㅋㅋㅋ

 

주문한 메뉴는 세트 A인데, 

 

둘이서 먹으니 나는 딱 엄청 배부르게 다 먹었다!

친구가 배부르대서 내가 타코 하나 더 먹음 ㅎ

 

 메뉴는 까먹고 안 찍어서 네이버를 참고하자자면 

요렇게 A세트에 음료하나 추가해서 주문했다!

 

그리고 실제로도 엄청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고 

멕시코 음식점이 많지 않다 보니 홍대에 한 번쯤 먹으러 오는 것을 추천한다!

 

또 가격 대비해서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와서 만족한다 :~) 

 

 

치킨도 맛있고.... 나에게 흠은 오직 "콩"

ㅋㅋㅋㅋㅋㅋ 나는 콩을 안 먹기 때문에.... 

 

콩만 살며시 빼서 쟤료를 섞어주었다

 

 

흰색은 갈릭 소스이고, 

나는 갈릭/양파 다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듬뿍 넣어 먹었다!

 

 

치킨이랑 케이준 감자튀김도 맛있었고

혹시 홍대/연남 근처에서 데이트 및 맛집을 찾고 있다면 충분히 추천하고 싶은 멕시코 음식점이다

타코가 땡기면 갓잇으로~~!

 

 

반응형

댓글